원격지원 서비스 안내

엠텍정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컴퓨터상의 문제가 발생했을때, 엠택정보 담당자가
회원님의 컴퓨터에 직접 접속하여 장애를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원격서비스 유의사항

  • - 원격 연결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가 필요합니다.
  • - 제품의 인터넷(네트워크) 연결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합니다.
  • - 고객님의 자료(데이터) 보호를 위하여 중요한 자료는 원격서비스 요청 전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문서, 사진, 동영상 등)
  • - 원격서비스는 오류 수정 등으로 프로그램이나 자료가 손상될 수 있으며 원격서비스로 발생되는 손상/유실의 문제는 보증이 되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.